몽쉘 덕후 SF9 인성, 성덕됐다…롯데웰푸드 유튜브 콘텐츠 MC 발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4-10-01 22:51 조회 55 댓글 0본문
|
보이그룹 SF9 인성이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콘텐츠 mc로 발탁됐다. 인성은 ‘주전부리 영업사원’의 진행자를 맡는다. 인성은 가수 활동은 물론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평소 SNS를 통해 MZ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롯데웰푸드에 띠르면 주전부리 영업사원은 K-과자 토크쇼를 주제로 한 롯데웰푸드 유튜브 콘텐츠 중 하나다. 글로벌 소비자 공략을 위해 명동, 홍대, 성수 등 주요 관광 명소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롯데웰푸드 제품을 소개하고 관련된 이야기를 나눈다.
|
SF9 인성은 팬들 사이에서 일명 ‘몽쉘 덕후’로 불릴 정도로 몽쉘에 남다른 애정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어릴 적 몽쉘을 너무 좋아해서 부모님이 하루에 먹을 수 있는 개수를 정해줄 정도였다는 일화가 있을 정도다. 뿐만 아니라 평소 자신의 SNS 등에서 몽쉘을 가장 좋아하는 간식으로 꾸준히 언급하며 주변과 팬들에게 자발적으로 몽쉘을 홍보하기도 했다.
|
주전부리 영업사원 시즌2의 진행자를 맡은 인성은 글로벌 소비자를 공략하는 콘텐츠에 걸맞게 ‘글로벌 영업사원’이라는 콘셉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관광객은 물론이고 유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외국인들을 만나 롯데웰푸드 제품과 K-과자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K-POP 팬덤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국가의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SF9 인성이 보여준 몽쉘에 대한 진정성을 높게 평가해 유튜브 콘텐츠 진행자로 발탁하게 됐다”며, “인성과 팬분들의 롯데웰푸드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애정이 콘텐츠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오늘의 연예 Pick] 박지윤 상간녀 고소→장윤정 립싱크 해명→제니 컴백→BJ 셀리 층간 소음 사과→나나
· 문체부 중간발표로 韓 축구대표팀 감독 바뀌나
· ‘성범죄자’ 고영욱, 의미심장 SNS…“날 죽은 사람 취급”
· 나나, 바지 내리고 잘록허리와 섹시치골 노출…퇴폐미 더한 관능미 눈길
· 길건 가수들, 성상납 제안 多…무서워
ⓒ 스포츠월드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