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휴일 배송 개시…"토요일 방송 상품, 일요일에 받아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4-10-23 13:43 조회 4 댓글 0본문
GS샵이 휴일 배송 서비스 휴일에도 내일도착을 지난 19일 시작했다. [사진=GS샵]
GS샵이 고객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휴일 배송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GS샵은 지난 19일부터 휴일에도 내일 도착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전에는 토요일 방송 상품의 경우 차주 월요일에 배송했다. 하지만 휴일 배송을 시작하면서 토요일 밤에 방송하는 쇼미 더 트렌드 상품을 일요일에 배송하게 됐다.
휴일 배송은 지난 9월 추석 연휴 기간 중 6개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실시한 테스트에서 고객 니즈를 확인한 바 있다. 롯데홈쇼핑은 명절에 필요한 옷이나 선물을 미리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이 있을 것으로 보고 연휴 기간 중 배송 가능한 상품을 방송했는데 패션 상품 주문은 전달 동시간 방송 평균 대비 5.7%p, 건강 식품은 4.8%p 증가했다.
우선 올해 연말까지는 토요일 오전 9시 20분 더 컬렉션, 오후 9시 35분 쇼미 더 트렌드 등 토요일 3~4개 방송 상품에 대해 휴일 배송을 시작한다. 서비스 범위는 서울, 인천 및 수도권 일부 권역이다. GS샵은 연말까지 안정화를 거쳐 휴일 배송 대상 방송과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종현 GS샵 물류기획팀장은 "휴일 배송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 상품 선정부터 고민해야 한다"며 "MD부터 편성, 방송, IT시스템 등 전사적으로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휴일 배송의 가치를 느끼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원은미 기자 silverbeauty@ajunews.com
★관련기사
"방송·홈쇼핑 연계편성 적발, MBC·TV조선이 최다"
배추 대란에 포장김치 수요 홈쇼핑 쏠려...주문건수 고공행진
롯데홈쇼핑, 프랑스 패션 브랜드 에이글 독점 판권 계약...에비뉴엘 첫선
★추천기사
"비정규직 월급 200만원 넘었지만"…정규직과 임금격차 또 역대 최대
3분기까지 문 닫은 기업 1444개 역대 최대…흔들리는 풀뿌리 경제
HBM 장비에 힘주는 김승연 한화 회장…화학·방산 넘어 반도체까지 섭렵
尹, 韓 인적 쇄신 요구에 "구체적으로 어떤 문제인지 얘기하면 조치"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