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아이티, 아스파이어 국내 독점 유통 계약 > 경제기사 | natenews rank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경제기사 | natenews rank

이노아이티, 아스파이어 국내 독점 유통 계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4-10-29 10:20 조회 6 댓글 0

본문

이노아이티, 아스파이어 국내 독점 유통 계약

㈜이노아이티는 지난 25일 글로벌 전자담배 브랜드 아스파이어Aspire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아스파이어 제품의 국내 독점 수입 및 유통을 담당하게 되며, 이노아이티는 이를 기반으로 편의점과 대형 스토어 입점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전용 온라인몰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 기반을 다지고, 향후 자사 브랜드인 Eto의 시장 진출 교두보 역할도 수행할 계획이다.


아스파이어는 2013년에 설립되어 10년 이상 성장을 이어온 전자담배 전문 기업으로, 현재 미국, 캐나다, 영국, 말레이시아, 러시아 등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유통되고 있는 글로벌 탑클래스 전자담배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도 이미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어 이번 협력이 이노아이티의 매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노아이티는 이미 BAT 등 세계 유수의 담배 회사들에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THP를 성공적으로 공급하며 최고의 기술력과 신뢰도를 인정받았다. 이제 기기 개발과 생산뿐만 아니라 유통까지 영역을 확장함으로써, 급성장하는 글로벌 전자담배 시장에서 독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노아이티 관계자는 "아스파이어 제품은 국내에서 이미 고급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어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국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한 시장 확대를 통해 큰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노아이티가 보유한 제품 검증 시스템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유통하여 변화하는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서 새로운 길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관련기사]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 여성 있었다"…추가 운전자 등록 정황
"수령님? 밥 한그릇 먹여준 적 없는데요"…김정은 위협하는 북한판 MZ
"성매매 업소 아니면 책임질 건가"…FT아일랜드 이홍기, 잇단 최민환 옹호
서울대생이 떼 먹은 벽에 붙인 바나나…경매서 20억 내외 팔릴듯
30년지기 동료 쓰러졌는데 자리 떠난 공장장…부친 사망에 유족 오열

2025년 사주·운세·토정비결·궁합 확인!
투자부터 노후 계획까지, 당신의 금융 점수는?

lt;ⓒ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gt;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원미디어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