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들 우르르???일주일 동안 6억원어치 팔린 토종 브랜드 뭐길래 > 경제기사 | natenews rank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경제기사 | natenews rank

일본인들 우르르???일주일 동안 6억원어치 팔린 토종 브랜드 뭐길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5-02-04 18:01 조회 25 댓글 0

본문

일평균 1300여 명 방문, 60여 종 완판…무신사 글로벌 스토어 연계 이벤트 등 진행

한국 여성복 브랜드 ‘마뗑킴’이 일본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인들 우르르???일주일 동안 6억원어치 팔린 토종 브랜드 뭐길래
일본 한큐우메다 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 마뗑킴 팝업 현장. 사진제공 = 무신사
마뗑킴은 지난달 22일 오사카에 위치한 한큐우메다 백화점 본점에서 일주일간 팝업 매장을 운영했다. 이날 백화점 앞에는 오픈 전부터 긴 줄이 늘어졌으며 하루 평균 1300명의 인파가 몰렸다.


행사가 진행된 1주일간 약 9000명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팝업 운영 기간 ‘오픈런’을 하려는 고객들로 긴 대기줄이 이어졌다.

현장에서는 마뗑킴의 가을?겨울FW 컬렉션과 인기 아이템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무신사
특히 2030 세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인기있는 ‘하프 셔링 리본 라운드 백’, ‘마뗑킴 로고 코팅 점퍼’, ‘마카롱 로고 볼캡’ 등 60여 가지 상품이 행사를 통해 품절될 만큼 반응이 뜨거웠다.

팝업 스토어 기간 발생한 온오프라인 합산 매출은 약 6억 원에 달한다. 온라인에서 마뗑킴 상품을 공식 판매하고 있는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와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해 온·오프라인 시너지 효과를 창출했다.

대표적으로 팝업에서 선보인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온라인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해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이와 함께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팝업 현장에서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 관계자는 “상반기 중으로 일본 도쿄 시부야에 첫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기에 앞서 이번 팝업을 성료하며 마뗑킴의 성장 잠재력과 화제성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올해 무신사는 일본 진출 파트너로서 마뗑킴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도모하고 나아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저변을 확대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김부선 “이재명 이해한다, 아내도 있으니…야당 대표라 다행”

▶ “이래서 연예인들 자꾸 버릇 없어져”...백지영, 시상식 준비하며 ‘일침’

▶ 한덕수 탄핵 때 씨익 웃은 이재명…"해명하라" 與 반발

▶ 한혜진 “제작진 놈들아, 정신 차리게 생겼냐”…前남친 전현무 등장에 분노 폭발

▶ ‘미스터션샤인’ 이정현, 기아 생산직 지원…‘평균연봉 1억2천’

▶ “너희 찢는다”→“민주당에 민주주의 없어”…‘尹지지’ JK김동욱, 연일 과감

▶ 62억대 전세 사기 부부, 추방 사진 공개

▶ ‘김딱딱 사건’ 6년만 사과에…서현 “최후 승자는 선한 사람”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아내가 생겼다" "오피스 남편이 생겼다" 떳떳한 관계?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원미디어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