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제로슈거 리뉴얼 기념 캠페인 진행 > 경제기사 | natenews rank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경제기사 | natenews rank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제로슈거 리뉴얼 기념 캠페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5-02-17 13:11 조회 13 댓글 0

본문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몬드브리즈는 ‘언스위트 제로슈거’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제로니까 오케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제로슈거 리뉴얼 기념 캠페인 진행
최근 무설탕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아몬드브리즈는 기존 제품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언스위트 제로슈거’를 출시했다. 소비자들이 쉽게 ‘제로슈거’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음료 자체는 기존과 동일하게 190㎖ 용량 기준 당류 0%, 칼로리 30㎉를 유지했다. 출출할 때 가볍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제로니까 오케이’ 캠페인은 새 옷을 입은 ‘언스위트 제로슈거’의 출시를 널리 알리고 무설탕 아몬드음료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매일유업 공식 스토어에서도 관련 기획전을 개최하여 ‘언스위트 제로슈거’를 홍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몬드브리즈 인스타그램 계정 및 매일유업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몬드브리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사가 매일유업과 협력해 생산 중인 밀크 타입의 아몬드 음료다.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의 고소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우유 섭취가 어려운 환자들도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 제로슈거30kcal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kcal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60kcal △아몬드amp;오트60kcal △초콜릿100kcal 등 6종을 판매 중이다.

▶ 관련기사 ◀
☞ "아이 낳고 큰 집으로…" 집부터 팔라는 신특
☞ “밀린 월세 받아올게” 실종된 집주인…23일 뒤 발견된 곳은 [그해 오늘]
☞ “아파트 아니면 안 살아요” 아파트 거래 77% ‘역대 최고
☞ 죄 없는 자, 저 여자에게 돌 던져라...이기인, 故 김새론 추모
☞ 빡친다고 계엄?...황현필, 전한길과 열등의식 신경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새로워진 이데일리 연재 시리즈 취향대로 PICK하기]
[뉴땡 Shorts 아직 못봤어? 뉴스가 땡길 때, 1분 순삭!]
[10대의 뉴스는 다르다. 하이스쿨 커뮤니티 하이니티]
[다양한 미국 주식정보! 꿀 떨어지는 이유TV에서 확인!]
[빅데이터 AI트레이딩 솔루션 매직차트]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amp; 재배포 금지>


이윤정 yunj725@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원미디어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