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김장김치 2000포기 나눔 실시 > 경제기사 | natenews rank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경제기사 | natenews rank

bhc그룹,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김장김치 2000포기 나눔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3-11-21 16:30 조회 106 댓글 0

본문

뉴스 기사

bhc그룹,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김장김치 2000포기 나눔 실시
ⓒ bhc그룹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본격 겨울철을 앞두고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이하 강동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온溫통通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1일 전했다.

bhc그룹은 지난 20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관내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위한 김장김치 약 2000포기를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bhc그룹은 생필품과 식음료 등 물가 상승이 지속되는 가운데 겨울철 김장김치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저소득층 어르신들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김치는 우리 밥상에서 빠질 수 없는 기본 반찬이자, 한국인의 대표적인 영양 반찬 중 하나이며, bhc그룹은 지난해보다 후원 규모를 확대하여 총 650가정에 김장김치를 전했다.

복지관에 후원된 김장김치는 총 3,250kg약 2000포기으로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관내 어르신 가정 650곳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나눔 행사에 참여한 bhc그룹 임인엽 이사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경우 병원비 등 건강을 위한 고정 지출이 높아 자칫 식단 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다”라며 “어르신들이 김장김치와 함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bhc그룹은 지역사회 내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살펴 나눔과 상생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bhc그룹의 고객중시 경영과 더불어 나눔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며 상생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과 더불어 폭염철 삼계탕 나눔과 같은 지역 복지관 후원을 비롯해, 2017년부터 지속해온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 운영 및 ‘bhc 히어로 캠페인’, 아동청소년 환우 위한 삼성병원 후원과 아웃백의 ‘러브백 캠페인‘ 등을 지속하고 있다.



데일리안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세련미 한스푼… 투싼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나왔다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페이커와 청년비하 현수막에 담긴 민주당의 꼰대적 시선 [데스크 칼럼]
☞‘전준우 47억·안치홍72억’ FA 시장 과열 조짐
☞김종민 "과거 친박 공천 망해…자기 사람 꽂는 망한 정권 왜 따라가느냐"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원미디어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