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연속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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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3-12-11 08:41 조회 137 댓글 0본문
- 전문성·고객·혁신 3대 핵심가치 기반
- 고객 중심 문화 정립 고평가 - “고객 권익 보호·신뢰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3회 연속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고객중심경영이라는 확고한 철학을 바탕으로 전문성·고객·혁신을 3대 핵심 가치로 설정해 고객 중심 문화를 정립한 부분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고객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전사적으로 개선 사항을 도출, 체계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가치혁신’을 다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경영을 바탕으로 고객 권익을 보호하고 신뢰를 얻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 내부고발자에 3700억원 포상금…5조원 개미 피해 막았다 ☞ "정말 장사 안되네요"…자영업자 한숨 더 깊어진 까닭은 ☞ 너 죽고 나 죽자…커터칼로 경찰 위협한 무전취식男영상 ☞ 밀양 여중생 성폭행범 44명은 잘 살고 있습니다 [그해 오늘] ☞ 땡큐 알리…쿠팡 맹추격에도 어깨 펴는 CJ대한통운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백주아 juabae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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