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인터 홍보영상, 세계 3대 홍보 경연대회서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4-02-12 09:17 조회 30 댓글 0본문
- 기업 아이덴티티 영상 부분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 중 하나인 美 머큐리어워즈에 홍보영상을 출품해 ‘영상-기업 아이덴티티 부문’에서 단독으로 아너스Honors 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38회를 맞은 머큐리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머콤MerComm사가 주관하는 기업 홍보물 분야 대표 어워즈 중 하나다. 매년 전세계에서 출품된 홍보물들을 독창성, 메세지 전달 능력,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러닝타임 총 5분 23초의 영상에는 ‘자연은 지키는 것이 아니라 함께하는 것, 미래는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 가는 것’이라는 주제로 자연과 함께 전세계를 무대로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포스코인터내셔널의 국내외 사업장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광활한 호주 사막 한가운데 위치한 육상가스전,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광양 LNG터미널, 신안 풍력단지, 태양광 발전단지 등의 사업장을 수려한 영상미로 표현하며 포스코인터내셔널의 불굴의 도전정신을 강조했다. 이번 홍보영상 제작에는 항공촬영 분야 유명 유튜버이자 드론촬영 전문가인 ‘여미티비’도 참여해 영상의 속도감과 박진감을 더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친환경 종합사업회사로 변신을 위한 회사의 노력이 영상에 잘 스며들 수 있도록 했다”며“앞으로도 대중이 공감할 수 있는 홍보물을 통해 이해관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면서 강건한 회사를 만들어 가겠다 ”고 전했다. ▶ 관련기사 ◀ ☞ 초밥 먹는 4421번 죄수…살인자ㅇ난감, 이재명 묘사 논란 사실무근[공식] ☞ “대한민국 초토화해 버릴 것” 김정은 발언…러시아가 밝힌 입장은 ☞ "같이 갑시다"…93세 부인과 동반 안락사한 네덜란드 전 총리 ☞ “누구인가? 누가 기침 소리를 내었어?”…‘궁예-레퀴엠 탄생한 배경은 ☞ 전세사기 최고형 너무 낮아 판사의 한탄[기자수첩]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김성진 jini@ |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