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 인천 서구에 5성급 호텔 짓는다 > 경제기사 | natenews rank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경제기사 | natenews rank

보람그룹, 인천 서구에 5성급 호텔 짓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4-02-13 17:31 조회 71 댓글 0

본문

뉴스 기사
지난 8일 인천광역시 서구청에서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과 오준오 보람그룹 대표이사, 김영범 보람상조개발 상무왼쪽 네번째부터 등 관계자들이 인천 서구 경서3구역 내 도시개발사업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람그룹 제공
지난 8일 인천광역시 서구청에서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과 오준오 보람그룹 대표이사, 김영범 보람상조개발 상무왼쪽 네번째부터 등 관계자들이 인천 서구 경서3구역 내 도시개발사업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람그룹 제공

[파이낸셜뉴스] 보람그룹이 인천광역시 서구에 5성급 호텔사업과 그룹 미래사업인 실버케어 사업을 동시에 진행하기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13일 보람그룹에 따르면 상조계열사 보람상조개발은 지난 8일 인천광역시 서구청과 경서3구역 도시개발사업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서3구역은 인천 서구 경서동 내 도시개발사업이 진행되는 곳이다. 총 면적 약 36만8086㎡ 규모로 지난 2008년 도시개발구역이 지정된 뒤 지속적으로 개발사업이 이어지고 있으며 영종도, 청라국제도시와 인접해 주목받고 있다. 보람그룹은 경서3구역 내의 기존 보람인천장례식장이 위치한 보유 부지 일대에 서구청과 협력해 5성급 호텔 및 시니어 레지던스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현재 인천 서구는 인구유입으로 지난해 기준 인구가 60만명이 넘었고 관광객 수요가 많지만, 관내 4~5성급 호텔이 전무한 상황이다. 보람그룹의 5성급 호텔이 준공되면 타 지역으로 이동하는 관광객들을 불러올 수 있어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양질의 고용 창출 효과까지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보람그룹은 5성급 호텔을 통해 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 산업 또한 추진할 계획이다. 기존 울산 보람컨벤션이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MICE 산업을 유치한 데 더해 서울, 인천, 경기 지역의 MICE 수요까지 범위를 확대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보람그룹은 주거, 의료, 취미 시설 등 맞춤형 서비스를 총망라한 시니어 레지던스 사업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오준오 보람그룹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경서3구역 5성급 호텔 및 시니어 레지던스 사업이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당사는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의 역할을 다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 핫뉴스]

운동 나갔다가 실종된 女 숨진 채 발견, 시신 보니..
전처 경호원에게 폭행 당한 前아나운서 "미친.."
이준석 노매너 논란, 카페에서 커피 받더니..반전
기모노 입은 리얼돌 공항에 세운 지자체 "사람들을.."
친형 부부 엄벌 탄원서 제출한 박수홍 "그들은 저를.."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원미디어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