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장에 극장까지"…스타필드 하남, 지역 상생형 축제 진행 > 경제기사 | economic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제기사 | economics

"야장에 극장까지"…스타필드 하남, 지역 상생형 축제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수집기
댓글 0건 조회 71회 작성일 24-10-02 08:54

본문


quot;야장에 극장까지quot;…스타필드 하남, 지역 상생형 축제 진행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은 야외 테이블에 둘러앉아 밤거리의 문화를 즐기는 야장 콘셉트의 지역 상생형 야외 페스티벌 스타필드르륵-칵!을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드르륵칵은 편의점 플라스틱 의자를 끄는 소리에서 유래한 신조어로, 밤늦게 편의점 의자에 앉으면 진솔한 대화를 나누게 된다는 이야기가 공감을 받으면서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필드르륵-칵!은 이러한 편의점 야장 컨셉에 착안해 가을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이 선선한 가을바람을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볼거리·놀거리·먹거리와 함께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먹거리 부스와 플리마켓, 무대 등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과 예술인들의 설 자리를 지원해 의미를 더했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야외 광장 무대에서 공연이 이어져 활기찬 페스티벌 분위기를 북돋는다. 오후 6시 일몰 후 어둠이 내려앉은 무대는 야외극장으로 변신한다.

6일에는 스튜디오 피넛버터의 거리 공연 유튜브 콘텐츠인 전부 노래 잘함의 촬영도 진행된다.

공연과 영화를 관람하며 간단하게 먹기 좋은 주전부리도 풍성하다. 소상공인들이 먹거리 부스에 참여해 떡볶이와 김말이, 어묵 등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분식과 츄러스, 회오리감자 등 아이들을 위한 간식, 안주로도 제격인 닭강정, 불초밥, 다코야키 등을 선보여 입맛대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하남 덕풍전통시장도 참여해 시장의 명물 빈대떡도 맛볼 수 있으며 하남시에 기반을 둔 15개 업체가 참여하는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도 열린다.

lil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원미디어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1,535
어제
2,054
최대
3,806
전체
806,851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