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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맞아 건전음주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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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4-10-18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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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맞아 건전음주 캠페인 실시
ⓒ오비맥주

오비맥주가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Global Beer Responsible Day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전사적으로 다양한 건전음주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비맥주의 글로벌 본사 AB 인베브는 건전음주 문화 조성을 위해 2010년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을 제정하고 매년 전 세계적으로 건전음주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맥주가 절제Moderation를 위한 음료’임을 강조한다. 오비맥주는 카스 0.0와 같은 논알코올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소비자들이 자신의 주량이나 다양한 상황에 맞는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오비맥주는 10월 한 달간 우리는 건전음주 마스터’라는 주제 아래 ▲’카스 0.0 마스터’ 시상식 ▲카스 0.0 판매 업장 방문 인증 이벤트 ▲해피 ‘가챠’ 아워 ▲음주운전 유혹 방지! 당신의 철벽 능력 알아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7일 오후에는 서울시 강남구 본사 임직원 대상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올해는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 확산에 힘쓰며 건전음주 문화 확산에 기여한 영업 직원 6명을 ‘카스 0.0 마스터’로 선발해 시상했다.


오비맥주는 이날 본사 인근의 카스 0.0 판매 업장을 방문해 ‘논알코올도 함께’, ‘음주운전 금지’, ‘신분증 확인 필수’ 등 건전음주 팁이 담긴 홍보물과 랄라베어 맥주박 핸드크림 등의 기념품을 전달했다.


행사를 마친 후에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해피 가챠Gacha 아워’도 실시했다. 건전음주 실천 팁을 담은 캡슐을 뽑으면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먹거리를 상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임직원들이 보다 즐겁게 책임음주에 대한 실천 의지를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오비맥주는 다양한 논알코올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며 “주류 선도기업으로서 책임음주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음주운전, 미성년자 음주, 폭음 등 알코올 오남용을 줄이고 책임음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5월 ‘주류 면허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개정안’ 시행으로 일반음식점에서도 논알코올 음료 판매가 가능해지면서, 오비맥주는 국내 최초의 외식·유흥 시장용 논알코올 음료인 ‘카스 0.0’ 330ml 병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데일리안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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