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브랜드 상 수상
페이지 정보
본문
[딜사이트경제TV 김완일 기자]넥센타이어가 한국광고학회에서 주관하는 2024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올해의 브랜드 상은 산업현장에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제고 및 브랜드자산 구축 등의 면에서 성과를 보인 기업 또는 브랜드에 수상하며, 올해는 넥센타이어를 포함하여 총 5개사가 수상했다.
넥센타이어는 올해 브랜드 홍보를 위해 Next Evolution 광고 캠페인을 펼쳤다. EVElectronic Vehicle, 전기차의 출현이 자동차의 패러다임을 전환했다고 해석하여 Evolution진화이라는 가치를 부여했다. 캠페인은 넥센타이어가 지향하는 젊고, 합리적인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소음이 적은 타이어, 마모를 줄인 타이어라는 제품의 기능적 이미지도 나타내고 있다.
또한 넥센타이어는 EV 전용 브랜드를 내세우기보다, 기업 브랜드를 중심으로 EV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는 차별화된 전략을 선택했다.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고객 중심의 시각에서 실리적인 기능을 만족시키는 더 조용하고 편안한 주행을 목표로 하는 EV 타이어 라이프를 표현했다. 또, 넥센 EV 타이어에 대한 인지도 제고와 함께, EV 시대에 맞춰 다시, 새롭게, 모든 것을 다시 쓰는 넥센타이어의 혁신적인 철학과 가치관도 함께 전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EV 차량에 필요한 조용함과 편안함을 담은 타이어를 통해 넥센타이어만의 브랜드 철학을 실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기술과 품질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EV 타이어 리더로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DealSite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링크
- 이전글한반도미래인구연구원, 2024 인구경영 우수기업 시상식 24.10.29
- 다음글오늘 증시는… 24.10.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