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캐시카우된 골프라인…액세서리 봄 판매량 1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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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수요에 맞춰 다양한 액세서리 신제품 출시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젝시믹스는 골프 액세서리에 대한 고객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4 SS 골프컬렉션 화보. [사진=젝시믹스]론칭 3년차인 젝시믹스 골프는 그동안 의류 외에도 모자, 가방, 양말, 장갑 등 고객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액세서리 라인에도 힘을 싣고 있다. 젝시믹스가 봄 성수기인 올해 3월부터 5월까지의 골프 액세서리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자사몰 주문건수 기준 전년동기 대비 118.3% 크게 상승했다. 특히 인기 카테고리인 모자, 가방, 양말은 각각 140.2%, 105.5%, 60.1% 증가했다. 인기 제품은 필드 로고 얼음주머니, 필드 와이드 버킷햇, 필드 리본 니삭스, 투웨이 스퀘어 캔버스백 등이다. 지난해 조기 품절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필드 로고 얼음주머니는 1.5~1.8L 용량에 장시간 보냉 기능을 갖추면서도 휴대가 편리해 어른과 아이 모두 야외활동 시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필드 와이드 버킷햇은 넉넉한 크기의 챙 끝에 와이어를 삽입해 실루엣 조절이 가능하고,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라이프 리본 포인트를 더해, 여성 고객들의 구매율이 높다. 올해는 일찍이 낮 최고기온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찾아온 데다 역대급 여름 무더위가 예고되며,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고 쿨링 효과를 주는 신제품 UV 쉴드 라이트 페이스 마스크, UV 쉴드 손등커버 팔토시와 논슬립 메탈 심볼 니삭스 등이 각광받고 있다. 한편, 젝시믹스 골프라인은 지난해 매출 130억원을 돌파하며 새로운 캐시카우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1~5월까지의 매출 성장추이를 봤을 때, 당초 목표했던 연매출 22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제품 연구개발과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으로 실속파 골퍼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젝시믹스만의 강점인 기능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라인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액세서리 제품에 고객 호응이 높다"며 "자사몰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어,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더욱 큰 성장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관련기사] ▶ 배현진, 두산-기아전 시구 나섰다가 양쪽 모두에게 비판…이유는? ▶ 권익위 "김 여사 명품백 사건 종결"…검찰만 남았다 ▶ 미스 유니버스 도전하는 46세 엔지니어…"장벽 허물었다" ▶ 정부 "액트지오 세금 체납, 계약 땐 몰랐다…문제는 없어"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동해 가스전, 7월 중 위치 확정하고 연말 시추 돌입한다 ▶ 나락보관소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해외 언론도 연락…번역 도와달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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