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커피, 18일부터 24일까지 현대百 무역센터점에 팝업 오픈
페이지 정보
본문
인크커피INC COFFEE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에서는 인크커피 드립 커피와 인기 MD 상품을 비롯해 기아 타이거즈 콜라보 굿즈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점 시그니처 메뉴인 야구공 빵을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원두 종류로는 타이거즈 블렌드와 에티오피아 블렌드, 콜롬비아 디카페인 및 싱글오리진 3종을 선보이며 팝업 동안 고객은 인크커피의 바리스타가 현장에서 직접 내린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원두 20% 할인을 진행하며 드립 커피 5잔 구매 고객에게는 드립 커피 1잔을 무료 제공한다.
인크커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인크커피가 가진 차별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인크커피의 드립 커피와 다양한 인기 품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인크커피만이 갖고 있는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크커피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자체 로스팅을 진행 중이며 현재 5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Copyright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크커피, 타바론TAVALON 티 담은 가을 신메뉴 출시
인크커피, 판교·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인크커피, 기아 타이거즈 브랜드 데이 개최
관련링크
- 이전글홈플러스 김해점, 메가푸드마켓으로 새출발 "지역 랜드마크 도약" 24.10.17
- 다음글하이브IM, 지스타 2024에서 AAA급 MMORPG 아키텍트 공개 24.10.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