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돌하르방, 흑돼지 인형 PB상품으로 인기몰이
페이지 정보
본문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제주를 상징하는 돌하르방, 흑돼지를 모티브로 제작한 PB상품Private Brand, 자체브랜드 상품인 인형, 키링 7종이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말 출시한 인형과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키링은 지난 3분기에만 1,530개 판매되며 HAN컬렉션 K패션몰의 단일상품 기준 최다 판매수량을 자랑하는 효자상품으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동기간 외국인 구매 비중 또한 68%를 넘어서며 글로벌 관광객들에게 제주의 인기 기념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돌하르방꽃하르방을 모티브로 하는 화르방, 흑돼지블루밍 피그를 모티브로 한 피그밍은 각각 3가지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이 중 가장 작은 사이즈는 키링으로 가방, 키 등에 연결해 패션아이템으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해 가장 인기가 많다.
드림타워 3층에 위치한 HAN컬렉션 K패션몰 기프트샵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2만1,000원부터 3만8,000원까지다.
시그니처 포토존인 꽃하르방, 블루밍 피그부터 티셔츠, 인형, 키링 등 드림타워의 시그니처 PB상품은 모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레이브 조Brave Cho와 그의 팀이 기획, 제작까지 오랜 시간 공을 들여 탄생시킨 것이다.
한편 제주의 K패션의 성지로 각광받고 있는 HAN컬렉션 K패션몰은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300여개가 참여했으며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5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지난 1월에는 K뷰티 매장 드림 뷰티도 오픈해 특히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조세일보 / 김기홍 전문위원 khkim@joseilbo.com
관련링크
- 이전글에코프로비엠, 2440억 규모 채권형 신종자본증권 발행 24.10.28
- 다음글최상목 "3분기 GDP 성장률 예상보다 약해…무겁게 받아들여" 24.10.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