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한달만에…하림 더미식 오징어라면 200만봉 팔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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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미식 오징어라면. [하림 제공] |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하림은 ‘더미식The미식 오징어라면’이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 200만봉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미식 오징어라면’은 하림이 더미식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인 해물류 라면 제품이다. 지난달 5일 출시했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하루에 약 1만봉이 팔리고 있다. 젊은 소비층을 고려해 용기면도 선보였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2’ 주연 배우인 이정재를 채용한 광고영상도 화제였다.
하림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미식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라면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림은 오는 31일까지 멀티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자동차를, 참가자 전원에게는 ‘더미식 장인라면’ 1봉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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