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4년 연속 글로벌 톱5 브랜드 > 경제기사 | economic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제기사 | economics

삼성전자 4년 연속 글로벌 톱5 브랜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수집기
댓글 0건 조회 52회 작성일 23-11-21 17:21

본문

뉴스 기사
삼성전자가 브랜드 가치 부문에서 4년 연속 글로벌 톱5에 올랐다.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가 21일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올해 전년보다 4% 상승한 914억달러약 118조원를 기록했다. 애플, 마이크로소프트MS, 아마존, 구글에 이은 세계 5위다. 정보기술IT 업황이 좋지 않지만 반도체, 휴대폰, TV, 가전, 네트워크 등 모든 사업 부문 가치가 골고루 상승했다. 인터브랜드는 삼성전자가 전사적으로 추진하는 원삼성 고객경험 강화 전략뿐 아니라 △스마트싱스 연결 경험 △6세대6G 차세대 통신 △인공지능AI 등이 브랜드 가치에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평했다.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2012년에 9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톱10에 처음 들어섰다.

[성승훈 기자]

외국인 입맛엔 신라면보다 이것?…해외서 매출 80% 폭증했다는데

운동권의 타락, 결국 돈이었다…거장이 해부한 대한민국

“미리 사재기했는데 큰일이다”…2차전지 핵심 ‘이것’ 가격 폭락중

“택배 보관중입니다”…이 문자 받고 눌렀다가 5억 날아갔다

수능 치른 수험생들 “이거 먹고 싶어”…한파에도 10만 인파 몰려

[ⓒ 매일경제 amp;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원미디어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2,789
어제
2,830
최대
3,806
전체
643,431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