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개최 > 경제기사 | natenews rank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경제기사 | natenews rank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3-12-06 13:55 조회 14 댓글 0

본문

뉴스 기사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즐기는 이용자들과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이벤트 참여를 통한 풍성한 혜택과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한정 의뢰 이벤트 옷토의 순찰 활동이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된다. 연말을 맞아 헨리8세의 지시로 순찰 강화에 나선 옷토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며, 순차적으로 개방되는 사건들을 올바로 해결해야 최종 의뢰에서 보다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개최
[사진=라인게임즈]

같은 기간 이벤트 상점 산타의 선물도 함께 오픈된다. 해당 상점에서는 이벤트 장비인 산타섬 주민의 의상과 다양한 부품을 선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비롯해 플레이 시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진열되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이벤트 주화를 활용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크리스마스 특별 출석부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총 14일간 출석하면 크리스마스 이벤트 특수 부품인 크리스마스 장식장과 선박에 장착할 수 있는 산타 모자와 눈사람 닻을 포함한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콘텐츠 업데이트 및 다양한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원미디어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