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연말 선물 제안 선물원정대 행사 실시 > 경제기사 | economic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제기사 | economics

롯데온, 연말 선물 제안 선물원정대 행사 실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수집기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3-12-11 07:43

본문

뉴스 기사

롯데온, 연말 선물 제안 선물원정대 행사 실시
ⓒ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24일까지 연말맞이 선물을 제안하는 선물원정대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온은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하기 이용 고객들의 행동을 분석한 선물하기 탐험 보고서를 선보인다.


롯데온은 작년 12월부터 올 11월까지 1년간의 선물하기 데이터를 분석했다. 그 결과 가장 많은 고객이 선물하기 서비스로 마음을 전한 상품군은 뷰티였으며, 식품과 패션이 그 뒤를 이었다. 또한 선물하기 서비스를 가장 많이 이용한 요일과 시간은 각 월요일과 오전 10시인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롯데온은 2023선물하기 베스트템을 주제로 상품군별 인기 선물 상품을 제안한다. 뷰티, 식품, 패션 등 상품군별로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한 고객이 많은 인기상품 상위 20개 중 롯데온이 엄선한 상품으로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 뷰티 상품군에서는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세트를 롯데 단독 구성 상품으로 선보이며, 식품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유아동 상품군에서는 선물로 가장 인기있는 레고의 다양한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롯데온은 연말을 맞아 선물하기 서비스 수요가 앞으로 계속 늘어날 것으로 분석하고 이용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선물요정 찾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기간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상품을 구매한 누적 금액이 가장 큰 고객인 통큰요정과 선물하기 구매 횟수가 가장 많은 인싸요정 각 1명에게 엘포인트 5만점을 적립해준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한 번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 꿈나무요정은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엘포인트 1천점을 적립해준다.


문경아 롯데온 세일즈기획담당자는 "12월부터 연말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가파르게 늘어나는 점을 반영해 연말 선물 고민을 덜기 위한 선물원정대 행사를 기획했다"며 "선물하기 이용 추이를 분석한 고객 데이터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니 연말을 맞아 롯데온이 제안하는 인기상품으로 감사한 분들께 마음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납치女 성폭행 후 가슴 절단까지…" 살아남은 목격자 충격 증언
☞혁신계 4인방, 탈당 시사하며 이재명 압박…"당 변화 없으면 우리 길 간다"
☞"음식 잘못 나왔잖아" 종업원 얼굴에 그릇 투척한 30대女
☞"여자 옷 벗겨보자" 저질 AI앱에 2400만명 미친듯 몰렸다
☞올해만 400억 번 BJ…춤추는 女 나열한 자극방송에 별풍선 터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원미디어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513
어제
730
최대
2,563
전체
366,907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