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證, APEX프라이빗클럽 해운대점 오픈…부울경 WM 강화 > 경제기사 | economic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제기사 | economics

신영證, APEX프라이빗클럽 해운대점 오픈…부울경 WM 강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수집기
댓글 0건 조회 34회 작성일 24-02-13 14:38

본문

뉴스 기사
[한국경제TV 최민정 기자]
기사이미지_1


신영증권은 APEX프라이빗클럽 해운대를 이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오픈을 통해 부울경부산·울산·경남 지역 WM비즈니스 강화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APEX프라이빗클럽’은 고액자산가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솔루션 제공을 위해 전문인력과 공간, 제반 콘텐츠 모두 갖춘 신영증권의 프리미엄 자산관리센터이다.

신영증권 APEX프라이빗클럽은 2022년 청담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자산 보호, 자산 증식, 자산의 세대 이전과 관련해 고객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러한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지난해 명동에 2호점을 오픈했으며, 이후 부산에 3호점의 문을 열게 되었다.

APEX프라이빗클럽 해운대에서는 다양한 차별화 서비스를 선보인다.

우선, APEX프라이빗클럽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APEX프라이빗클럽 서비스는 본사의 전문가 그룹포트폴리오, 세무, 부동산, 헤리티지 등이 전담하는 대표 서비스다.

클럽딜 투자와 종합 IB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다른 프라이빗클럽은 물론 상품공급 부서와의 협력을 통해 투자 트렌드를 공유하고 클럽딜을 함께 추진한다. 또한 기업 소유가 많은 지역 자산가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IPO, 자금조달, 자산유동화, 가업승계 등 전문적인 PIB 서비스를 연결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APEX프라이빗클럽 해운대는 문화를 매개로 고객과의 공감대를 확장하기 위해 영업점 중앙에 미디어월을 설치하고 라운지를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소화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클럽이 위치한 그랜드조선 부산과의 문화적 협업도 진행할 계획이다.

서영숙 센터장은 “APEX프라이빗클럽 해운대는 프라이빗하고 감각적인 공간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목표를 이뤄줄 수 있는 맞춤형 전략과 솔루션을 구현할 것”이라며 “글로벌 자산 배분 투자전략 서비스, 자산승계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부울경 지역 내 거점 금융센터로 손꼽힐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민정 기자 choim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원미디어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1,379
어제
1,419
최대
2,563
전체
472,571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