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SPC·일동후디스·CJ푸드빌 외 > 경제기사 | economic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제기사 | economics

[오늘 뭐 먹지] SPC·일동후디스·CJ푸드빌 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수집기
댓글 0건 조회 127회 작성일 24-06-10 17:24

본문

뉴스 기사
프라임경제 6월1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오늘 뭐 먹지] SPC·일동후디스·CJ푸드빌 외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내 출범 30주년 기념으로 스페셜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스페셜 제품은 30th 빅빅빅 글레이즈드와 30th 먼치킨 한 판으로 한정판 도넛 2종이다. 이는 대용량 트렌드를 반영해 던킨의 대표 제품인 페이머스 글레이즈드와 먼치킨을 기존 중량 대비 3배 이상 크게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던킨은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스페셜 제품 2종을 사전 예약하면 5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오는 19일까지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해피 앱 바코드 스캔 후 결제하면 3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1인 최대 4세트까지 구입 가능하다.

6월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이달의 도넛 2종과 30주년 팩6개입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art_642505_1718007422.jpg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 단백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산양유의 풍부한 영양은 물론 단백질 소화 흡수까지 고려해 만든 단백질 분말 제품이다.

산양유는 β-카제인 함량이 높고, 소화를 방해하는 αS1-카제인과 유당 함량이 낮아 모유 단백질과 유사한 단백질 원료로 알려져 있다. △류신 △BCAA △아르기닌 △불포화 지방산 △비타민 등을 함유한 것이 산양유의 특징이다.

후디스 산양유 단백질은 치커리 식이섬유 등 소화에 좋은 원료들을 함께 배합해 소화에 부담 없이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산양유 특유의 맛과 향을 보완하기 위해 프락토올리고당과 알룰로오스 등을 배합했다.


art_642505_1718007418.png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아이스 커피 2종을 준비했다.
먼저 원샷! 아샷후는 복숭아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음료다. SNS에 인기를 끌던 레시피를 토대로 뚜레쥬르가 재해석해 개발한 메뉴다.

꿀꺽꿀꺽! 꿀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에 아카시아꿀을 더해 깔끔한 단맛을 제공한다.

한편, 뚜레쥬르는 신제품과 즐기기 좋은 조합으로 크림빵을 선정했다. 차갑게 즐기기 좋은 △퐁신퐁신 복숭아 도넛 △퐁신퐁신 우유 도넛 △크림 가득 모카번 등 쿨 브레드 제품을 추천했다.


art_642505_1718007395.jpg
선양소주가 충청권 대표 소주 이제우린을 맑을린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맑을린은 린 시리즈의 2005년 첫 출시 브랜드명이다. 선양소주는 오투린에서 이제우린을 거쳐 19년 만에 맑을린으로 되돌아온 셈이다.

선양소주는 기존 제품을 리브랜딩하며 차별화된 라벨 외형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나뭇잎 그래픽을 통해 더욱 맑고 깔끔한 맑을린을 표현했다.

선양소주가 15년 숙성,보관 중인 보리증류원액을 첨가해 소주 맛의 깊이를 더했다. 또 더블 정제 공법도 적용했다.


art_642505_1718007410.jpg
아워홈의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구氏반가에서 신제품 김치시즈닝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김치를 가루 형태로 구현했다. 국내산 △마늘 △생강 △양파 원물을 말린 후 갈아 넣어 김치 양념 맛을 담았다.

한 스푼2g에 6㎉로 식단 관리에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가루 형태로 보관 및 휴대도 용이해 해외여행 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시즈닝 가루는 △김치찌개 △라면 △샐러드 △닭가슴살 등의 식품에 기호에 따라 뿌려주기만 하면 된다. 양배추에 김치시즈닝을 버무려 주기만 하면 양배추 김치가 금방 완성된다. 숙성도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아워홈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의 김치대전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한은 16일까지다.


art_642505_1718007402.jpg
한국오츠카제약은 건강간식 소이조이SOYJOY를 선보였다.

소이조이는 대두를 주원료로 콩의 영양분을 그대로 담았다. 제품 하나당 약 35알의 대두를 사용했고, 콩과 같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함유한다.

신제품은 구워 만든 바 타입으로 글루텐 프리 식품이다. 대두분에 다양한 원재료들을 넣고 오븐에 구웠다. 맛은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애플 △아몬드amp;초코 총 4가지 맛이다.

제품 출시 이후 한국오츠카제약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품목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오는 7월에는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혜리와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소이조이는 각종 온라인몰은 물론, 전국 편의점 매장과 올리브영을 중심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art_642505_1718007407.jpg
KFC가 지난달에 이어 이번에도 치킨올데이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KFC의 치킨올데이는 매월 11일 KFC 치킨 메뉴를 11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동안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KFC 매장에서 고객들은 11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사 앱 딜리버리 △징거벨오더로도 주문 가능하다.

행사 메뉴는 △핫크리스피 치킨 △오리지널 치킨 △핫크리스피 통다리 △갓양념 치킨 △갓양념 통다리이다.


art_642505_1718007399.jpg
SPC의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 대표 음료인 그라니따를 11으로 제공한다.

파스쿠찌는 그라니따 아워Hour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시간은 오후 3시부터 4시까지다.

고객은 그라니따 1잔을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앱 포인트를 적립,사용하면 1잔을 추가로 증정받는다. 동일 제품 2잔 또는 교차 선택도 가능하다. 판매 금액이 다른 경우 더 낮은 금액의 제품으로 제공된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올해 시즌 음료로 선보인 △수박 그라니따 △트로피칼 패션 그라니따 2종을 비롯해 상시 메뉴 그라니따 10종이다.

또 파스쿠찌는 6월17일부터 22일까지 위메프에서 빙수amp;그라니따 메뉴 구매 시 20% 할인 혜택도 증정한다. 17일부터 26일까지는 해피 앱에서 신규 그라니따 음료 구매 시 20% 혜택을, 24일부터 30일까지 11번가에서 그라니따amp;리프레셔 제품 구매 시 최대 22% 할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원미디어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1,714
어제
2,511
최대
3,806
전체
687,628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