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모델인 줄"…한옥마을 출격한 미녀 외국인 25명의 정체 > IT/과학기사 | natenews rank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IT/과학기사 | natenews rank

"유명 모델인 줄"…한옥마을 출격한 미녀 외국인 25명의 정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4-10-11 14:26 조회 47 댓글 0

본문

대한항공 코로나이후 외국인 승무원 채용 재개
남산 한옥마을서 전통 다례 체험 진행


quot;유명 모델인 줄quot;…한옥마을 출격한 미녀 외국인 25명의 정체


대한항공은 신입 외국인 객실 승무원들을 대상으로 한국 문화 이해의 폭을 넓히는 ‘Dive into K-style’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Dive into K-style’은 신입 외국인 승무원들이 한국 문화와 대한항공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한 대한항공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월 3일 서울 중구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진행된 해당 프로그램에는 동남아 국적 신입 승무원들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한복을 입고 전통 다례를 체험하며 한국의 예절 문화를 배웠다. 전통 가옥을 둘러보며 한국의 옛 생활상도 접했다. 부추전과 김치찜, 보쌈 등 한국 음식을 맛보기도 했다.

대한항공은 올해 입사한 신입 외국인 승무원들을 대상으로 총 3차례 한국 문화 이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앞서 올해 8월에는 일본 국적 신입 승무원들을 대상으로 인천 서구 한국전통문화예절원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오는 12월에는 중국 국적 신입 승무원들을 대상으로 남산골 한옥마을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대한항공은 지난 2019년 10월을 마지막으로 4년간 외국인 승무원 채용을 중단했다가 올해 신규 채용을 재개했다. 올해만 3차례에 걸쳐 신입 외국인 승무원 총 85명을 채용했다. 국적별로는 일본 18명, 태국 22명, 말레이시아 2명, 중국 43명이다.

현재 4차 외국인 승무원 공채를 진행 중이며, 최종 합격한 승무원들은 올해 12월 입사할 예정이다. 내년에는 외국인 승무원 200여명을 추가로 선발하는 등 외국인 승무원을 지속적으로 채용할 방침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해당 국가의 문화와 승객 니즈를 잘 이해하는 외국인 승무원들이 보다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라며 “현지 시장에서 대한항공의 인지도를 강화하는 데도 기여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아이에 대해 처음 밝히는데 내 딸도 사실”…배우 채시라 ‘깜짝고백’

최태원 SK회장 차녀, ‘예비신랑’과 인연 이것 때문이라는데…

시크릿 멤버 다 왔는데…송지은 결혼식 불참한 한선화가 올린 사진 한장

오늘의 운세 2024년 10월 11일 金음력 9월 9일

정용진의 꿈 세상에 없던 테마파크… 톰 크루즈가 힘 싣는다

[ⓒ 매일경제 amp;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원미디어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