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2~27일 창덕궁서 갤럭시 AI 체험 프로그램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4-10-13 16:05 조회 31 댓글 0본문
서클 투 서치 미션 수행 프로그램도
창경궁서도 9~13일 AI 체험 프로그램 진행
삼성전자는 10월 진행되는 국가 유산 축제를 맞아 국가유산청, 국가유산진흥원과 함께 서울 창덕궁에서 갤럭시 AI 체험 행사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창덕궁에서 열리는 국가 유산 방문 캠페인 옹주, 화순 - 풀빛 원삼에 쓴 연서의 비밀 행사에서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체험 행사를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조선 영조의 둘째 딸 화순 옹주의 이야기를 체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갤럭시 AI의 실시간 통역 기능을 활용해 내·외국인 회차 구분 없이 운영된다.
외국인 참여자는 실시간 통역으로 한국의 역사를 이해하고, 관련 사진과 내용은 번역 기능을 활용해 자신의 모국어로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들은 모두 서클 투 서치로 미션을 수행하고 조선 시대의 왕실 문화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궁중문화축전과 연계해 지난 9일부터 이날까지 창경궁에서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탭 S10 시리즈 체험 공간을 운영했다.
방문자들은 환경전에 위치한 궁중놀이방에서 갤럭시 AI의 다양한 기능과 서클 투 서치를 활용한 퀴즈쇼를 즐겼다.
퀴즈쇼는 축제 자원활동가 궁이둥이와 함께 진행됐으며, 참여 고객은 궁과 연관된 사진 퀴즈 등의 정답을 서클 투 서치를 통해 확인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을 정취가 느껴지는 대한민국의 궁궐에서 국내외 관광객들이 갤럭시 AI와 전통 문화를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일상의 편리함을 높여주는 갤럭시 AI를 더 많은 이용자들이 경험하도록 다양한 체험 행사를 확대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황서율 기자 chestnut@asiae.co.kr
[관련기사]
☞ "확인 안하고 수술" 인공항문, 대장 아닌 위에 달아버린 대학병원
☞ "상견례 자리서 기구한 팔자…엄마에 막말한 예비 시모, 파혼했어요"
☞ 약물 먹인 뒤 성폭행 생중계한 BJ…시청자 200명 쉬쉬
☞ 누가 보든 말든…지하철서 부비고 귀 깨문 커플 눈살
☞ 배 한 조각 더 먹었다고…유치원 교사가 4살 아이 2층 창밖으로 밀어
▶ 2024년 사주·운세·토정비결 확인!
▶ 노벨문학상, 한강의 기적으로 다시 보는 문화·라이프
lt;ⓒ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gt;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