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임직원 참여 물품 기부 캠페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4-10-28 10:10 조회 4 댓글 0본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자원순환을 위한 기부 캠페인 NC [DONATION] PLAY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와 함께 임직원 참여하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엔씨 직원들은 사용하지 않는 개인 물품 등을 기부해 장애근로자의 경제적 자립 지원과 자원 순환을 통한 환경 보호를 실천했다. 이번 기부 캠페인 활동을 통해 의류, 가방, 장난감,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 총 1957점이 기부됐다.
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은 장애근로인의 상품화 작업을 거쳐 성남시 소재의 굿윌스토어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판매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에서 근무하는 장애근로인의 급여 및 직업재활 프로그램 비용으로 활용된다. 전국 35개의 굿윌스토어 지점, 440명의 장애인이 일을 통해 자선이 아닌 자립의 기회를 갖고 일하고 있다.
한편 엔씨는 2022년부터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 NC [WITH] PLAY를 진행해오고 있다. 지역사회와 환경 보호 등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지속할 방침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관련기사]
▶ 여기 한국 맞죠?…女스타들의 입이 떡 벌어지는 매운맛 란제리룩 [엔터포커싱]
▶ 좁은 도로 옆에서 연예인 파티 할 생각을?…위험해서 조기 종료된 성수동 프라다 행사 현장 어땠길래
▶ 유인촌·현영·신현준 등…故김수미 별세 소식에 애도 물결
▶ 4900억 잭팟 터뜨린 백종원…블룸버그 "한국의 고든 램지" 호평
▶ 정의선 현대·아키오 토요타 힘 합쳤다…모터스포츠로 하나돼
▶ 퀄컴 최대 연례 행사 폐막...주인공은 스냅드래곤8 엘리트종합
▶ 70대 아들 주먹에 맞은 90대 母 "그래도 밥 챙겨줘야"
▶ 닻 올린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월계동에 훈풍 [현장]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