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 키워드로 한 MMORPG 프로젝트 SOL 글로벌 퍼블리싱 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4-11-06 17:10 조회 5 댓글 0본문
|
넷마블은 게임 개발사 알트나인과 신작 게임 프로젝트 SOL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프로젝트 SOL은 중세 판타지를 배경으로 신이라는 키워드로 제작되고 있는 MMORPG다. 이 프로젝트는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그래픽과 심리스 오픈월드로 개발되고 있다. 오는 2025년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랫폼으로 준비 중이다.
이번 계약으로 넷마블은 프로젝트 SOL의 국내외 서비스 판권을 획득했다. 성공적인 글로벌 출시를 위해 운영, 마케팅, 커뮤니티 관리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알트나인과의 협업을 통해 프로젝트 SOL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넷마블의 퍼블리싱 역량과 알트나인의 혁신적인 개발력을 결합해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효수 알트나인 대표는 "넷마블의 퍼블리싱 노하우와 알트나인의 MMORPG에 대한 이해도가 합쳐진 만큼 프로젝트 SOL의 성공적인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류필립♥’ 미나, 母 사망 직접 목격한 심경 “익사 아니어서 다행” 눈물
▲ 신라호텔 결혼 조세호, 하객 홀대 논란 “재산순 자리 배치, 유재석만 맨앞”
▲ 유민상♥한윤서 개그맨 부부 탄생되나..“400억이랑 결혼합니다”
▲ 불법도박 이진호, 돈 떼인 이수근 뒤에서 폭소..환장의 투샷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