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디저트39와 아동·청소년 창의 활동 지원
페이지 정보

본문
![]() |
로드나인과 디저트39 컬래버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 현장. 왼쪽부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한재영 이사, 군포 기쁨지역아동센터 편지영 센터장, 디저트39 김일권 본부장제공=스마일게이트. |
로드나인은 2024년 12월23일부터 디저트39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으로 한정 메뉴 로드나인 세트가 출시돼 목표 금액의 117%를 초과 달성하는 데 성공했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희망스튜디오 기부 플랫폼에서 진행 중인 사각지대 아동·청소년 창의 활동 팔레트 지원 캠페인 달콤한 모험 속에 자라나는 아이들의 꿈에 출연된다.
기부금 전달식 현장에는 스마일게이트와 디저트39 임직원들이 참석해 기부금과 함께 로드나인 굿즈, 디저트39의 간식을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군포 센터의 창의 커뮤니티인 ‘희망스튜디오 팔레트’ 운영과 기자재 구입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한재영 이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디저트39와 로드나인 이용자들이 함께 나눔을 실천한 뜻깊은 사례"라며, "앞으로도 로드나인에서 선한 영향력을 확산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Daily Game Hot Issue
페이커 이상혁, "구마유시, 멋있는 모습으로 돌아올 거로 생각"
BNK 피어엑스 유상욱 감독, "LCK 컵 전패...많은 책임감 느껴"
[영상] 웨이 한길, "아직 성장 중...더 잘할 수 있다"
2025 LCK 컵 플레이인-플레이오프 대진표
디플러스 기아, 전승으로 LCK 컵 그룹 배틀 통과
관련링크
- 이전글오픈AI·카카오 전략적 제휴···"5천만 사용자 위한 공동 제품 개발... 25.02.04
- 다음글[속보] 카카오, 오픈AI와 전략적 제휴…카나나 등 서비스에 오픈AI 기술 ... 25.02.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