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뮤직어워드 D-1…에스파·아이브·뉴진스·샤이니·NCT드림 출... > IT/과학기사 | it/scienc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T/과학기사 | it/science

멜론뮤직어워드 D-1…에스파·아이브·뉴진스·샤이니·NCT드림 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수집기
댓글 0건 조회 233회 작성일 23-12-01 09:20

본문

뉴스 기사
2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
역대급 라인업 구성…총 13팀의 무대 펼쳐

멜론뮤직어워드 D-1…에스파·아이브·뉴진스·샤이니·NCT드림 출격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뮤직플랫폼 멜론이 MMA2023멜론뮤직어워드을 오는 2일 대한민국 최초의 K-팝 전문 아레나인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뮤직플랫폼 멜론이 MMA2023멜론뮤직어워드을 오는 2일 대한민국 최초의 K-팝 전문 아레나인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MMA2023은 본 공연에 앞서 오후 4시부터 멜론과 웨이브Wavve 등을 통해 레드카펫 현장을 생중계한다. 아이즈원 출신 혼다 히토미와 야부키 나코가 공동 MC로 나선다.

이번 공연에서는 올해 멜론차트 상위권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친 총 13팀의 라인업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무대가 이어진다. 우선 NCT DREAM엔시티 드림은 팬들의 최애곡으로 꼽히는 ‘Poison 모래성’ 퍼포먼스를 MMA2023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aespa에스파는 MMA에 첫 출격한다. 멤버끼리의 페어 안무로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며, 지난해 4관왕의 위용을 떨친 IVE 아이브는 고대 신화에서 착안한 콘셉트의 무대를 통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NewJeans뉴진스는 2nd EP ‘Get Up’ 전 트랙을 퍼포먼스로 펼친다. ‘Super Shy’, ‘ETA’ 등의 히트곡들의 퍼포먼스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STAYC스테이씨는 청량한 매력 뿐만 아니라 서프라이즈 퍼포먼스도 선보일 계획이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영지는 ‘MZ 문화대통령’다운 힙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23년을 대표하는 신예들의 ‘팬심 저격’ 무대도 관전 포인트다.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는 그 동안 무대에서 보여준 모습들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 가득한 무대를, ZEROBASEONE 제로베이스원은 중세 기사단을 연상케 하는 컨셉츄얼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어 RIIZE라이즈는 MMA2023에서 자신들의 성장사를 기록한 무대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팜므파탈 카리스마 퍼포먼스로 MMA2023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imase는 각종 숏폼을 뜨겁게 달궜던 ‘NIGHT DANCER’의 국내방송 첫 무대로 관객들과 호흡하며, 실리카겔은 새롭고 용감한 사운드를 표방하는 록 밴드답게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SHINee 샤이니는 15년 활동 역사를 함축시킨 영화 같은 무대를 선보이며 MMA2023을 더욱 풍성하고 화려하게 채운다.

올해 신설된 밀리언스 톱10을 비롯해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앨범, 올해의 베스트송,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신인 등 주요상을 비롯한 다채로운 부문별 수상의 주인공이 누가될지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MMA2023은 오는 2일 오후 5시부터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카카오뱅크 후원으로 열린다. 국내는 멜론 앱/웹과 웨이브 모바일 앱/웹과 PC에서 실시간 중계한다. 일본은 ABEMA에서 시청할 수 있고,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에선 글로벌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엄정화, 54세 맞아? 파격 시스루룩…마네킹 같은 몸매
◇ 남태현과 마약 서민재 "모든 걸 잃었다"
◇ 지드래곤, 500억 날리나…마약시비 경찰조사 후폭풍
◇ 김정화, 2억으로 건물주 됐다…8억5천만원은 대출
◇ 엄태웅 "생각없이 막 살았다"…딸 생각에 눈물
◇ 한혜진, 전현무 언급에 이시언 멱살
◇ 건축가와 재혼설 서정희 "새출발? 공사장서 일해"
◇ 유승준 결국 이겼다…21년만에 한국땅 밟나
◇ 여중생에게 마약 음료 먹인 뒤 강간한 30대 남성
◇ 옛 연인 신동엽·이소라 재회…신동엽 아내 쿨한반응

저작권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원미디어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2,581
어제
3,299
최대
3,299
전체
600,06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