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레볼루션 시나리오 타오르는 홍련의 성화 업데이트
페이지 정보
본문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amp;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시나리오 ‘타오르는 홍련의 성화’를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나리오는 간족의 실험이 벌어지고 있는 라온성도로 향하는 막내와 려 장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들은 실험실을 찾아내지만 그곳에는 마물들만 남아 있었고 두 사람은 힘겹게 마물들을 처치한다.
이후 막내는 적운협곡에서 또 다른 실험실을 발견하게 되고 그곳에서 새로운 현녀의 육신을 얻은 제스와 치열한 결전을 벌인다.
넷마블은 시나리오에 맞춰 새로운 지역 ‘적운협곡’을 추가했다.
이와함께 팀 단위로 전략과 협동,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용오름 계곡’을 개편했다.
‘용오름 계곡’은 제한 시간과 목표 점수 등을 조정해 더욱 공격적이고 속도감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전설 수호신령 ‘가호[극]’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에는 전설 수호신령 ‘가호[진]’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수호신령 가호 6종, 마파랑/은광일/은광삼/류나/제스/휘무이 추가됐다.
각각의 수호신령 가호는 해당 캐릭터의 수호신령이 보유한 옵션과 유사한 구성을 지닌다.
넷마블은 ‘전설’ 등급이 최고였던 낚싯대 아이템에 ‘빛나는 전설’과 ‘고대’ 등급도 추가했다.
이 새로운 등급의 낚싯대는 더 높은 기술을 요구하는 지역에서도 수월하게 낚시를 할 수 있게 해준다. 4개의 재련 옵션이 포함돼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효과도 있다.
고대 보석 축복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이 축복은 최대 5단계까지 가능하다. 각 단계를 달성하면 해당 단계에 따라 정해진 능력치가 상승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신규 ‘빛나는 전설’ 등급 낚싯대 제작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비롯, 미션 달성 시 상급 고대 무기·장신구·성물 복구석은 물론 최대 ‘빛나는 고대 장비 도안’을 획득할 수 있는 ‘NEW 빛나는 고대의 돌림판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 “호화 단독주택이 우리 동네에도”…55가구만 짓는다는 이곳, 가격은
▶ 오늘의 운세 2024년 10월 29일 火음력 9월 27일
▶ “북한 병사 뱃속에 기생충 가득” 진짜 무서운 점은…英 언론 조명
▶ “호의가 계속되니 권리인 줄 알더라”…배달기사에 1년간 무료 음료 제공한 자영업자의 한탄
▶ “이거 곰팡이 아냐?” 아까운 김치 다 버렸는데…정체 알고보니 ‘맙소사’
[ⓒ 매일경제 amp;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링크
- 이전글크래프톤, 지스타 2024서 신작 IP 공개 24.10.29
- 다음글원스토어, 9월 우수 베타 게임에 픽셀 법사 키우기 선정 24.10.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