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환세취호전 온라인, CBT 시작…원작 감성과 현대적 재미의 만...
페이지 정보
본문
천하제일 무투대회 등 다채로운 콘텐츠 선보여
|
넥슨은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캐주얼 RPG 신작 환세취호전 온라인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이 게임은 1990년대 인기 게임 환세취호전의 IP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2.5D 그래픽과 빠른 속도의 게임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번 CBT는 모바일Android과 PC 플랫폼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않은 이용자도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미니게임, 강력한 보스와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토벌 던전, 레이드, 필드 보스 등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이용자와 전투할 수 있는 PvP 서바이벌 콘텐츠 천하제일 무투대회도 제공된다. 이 모드는 100명의 이용자가 동시에 전투하는 천하제일 대난투와 1대1 대결로 진행되는 천하제일 토너먼트로 구성되며, 우승 시 A등급 수호령 암흑미르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CBT 기간 중에는 게임에 접속하여 미션을 수행하면 루비, 소환권, 장비 상자 등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지정된 시간에 미니게임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유니크 몬스터 탐지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환세취호전 온라인은 지난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된 지스타 2024에서 첫 공개 시연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관람객들은 원작의 감성을 재해석한 아트 스타일과 실시간 전투 시스템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
▶ "러, 우크라 향해 ICBM 쐈다"…장거리 미사일에 맞대응
▶ 5년전 업비트 580억 탈취, 北정찰총국 해커 소행이었다
▶ 트럼피즘 속 기업들, 홀로 싸운다…반도체·車 ‘암중모색’ 처지
▶ 순방 마친 尹, 인적 쇄신·양극화 타개 대응책 마련 속도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kdw@playforum.net
관련링크
- 이전글SKC 자회사 앱솔릭스, 美 RD 보조금 1억달러 받는다 24.11.22
- 다음글6개월 만에 4배…버추얼 스트리머, 늘어나는 이유는? 24.11.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