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첫 이용자 소통 행사 11일 개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https://omedia.co.kr/img/no_profile.gif)
본문
![]() |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이용자 소통 행사 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제공=스마일게이트. |
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는 11일 오후 3시부터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200명의 이용자와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로드나인의 엘-세라 대륙을 배경으로 꾸며진 테마 부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게임 업데이트 소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날 오후 6시부터 로드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업데이트 관련 실시간 방송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로드나인 이용자들만을 위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무기 마스터리 레벨 55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만 참석할 수 있도록 티켓 판매가 진행됐는데, 지난 12월27일 오후 6시 티켓링크에서 열린 형장 티켓 예매는 5분 만에 매진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한재영 이사는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 로드나인을 사랑해 준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인 만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됐으면 한다"며, "이번 행사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이용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로드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Daily Game Hot Issue
2026 MSI-2027 롤드컵, 한국서 열린다
브리온 최우범 감독, "LCK 컵, 장로 그룹에 호명 원했다"
韓서 열릴 LoL 신규 국제대회 퍼스트 스탠드, 진행 방식 공개
역대 최고 점수 찍었던 불독 이태영, 솔로 랭크 1위 마무리
[기획] 2025년, 해외 무대 도전장 내민 한국 선수들
관련링크
- 이전글라이온하트,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 사전예약 300만 돌파 25.01.10
- 다음글AI 시대는 데이터가 금값…올해 IPO 노크하는 기업 어디? 25.01.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