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서브스턴스 3D 패션 브랜드의 몰입형 경험 지원 > IT/과학기사 | it/scienc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T/과학기사 | it/science

어도비, 서브스턴스 3D 패션 브랜드의 몰입형 경험 지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수집기
댓글 0건 조회 0회 작성일 23-01-25 14:11

본문

뉴스 기사
어도비는 주요 글로벌 유통 및 패션 브랜드들이 고객들에게 3D 및 몰입형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어도비 서브스턴스 3DAdobe Substance 3D’ 솔루션을 지원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어도비는 로우스Lowe’s Home Improvement, 아마존Amazon, 휴고 보스HUGO BOSS, 루이비통Louis Vuitton, Hamp;M, 버버리Burberry 등 글로벌 브랜드들이 서브스턴스 3D를 통해 제품 디자인 및 시각화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대규모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어도비는 서브스턴스 3D를 통해 고품질 3D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어도비

어도비는 서브스턴스 3D를 통해 고품질 3D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어도비

▲어도비 서브스턴스 3D 스테이저Substance 3D Stager ▲서브스턴스 3D 샘플러Substance 3D Sampler ▲서브스턴스 3D 디자이너Substance 3D Designer ▲서브스턴스 3D 페인터Substance 3D Painter ▲서브스턴스 3D 모델러Substance 3D Modeler 등 총 다섯 가지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 어도비의 3D 디자인 생태계는 브랜드가 초기 콘셉트 및 프로토타입 개발부터 마케팅, 전자상거래,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몰입형 경험으로 이어지는 가치 사슬을 혁신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제품 디자인 및 마케팅 팀은 서브스턴스 3D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의류, 액세서리 및 제품 카탈로그를 물리적으로 샘플링하거나 배송하지 않아도 보다 효율적으로 신제품을 반복 제작할 수 있다.

특히 사실적인 3D 프로토타입과 디자인은 탄력적인 개발 파이프라인을 가능케 해 팀이 창의성을 더 많이 발휘하도록 지원하며, 시간과 자원도 크게 절약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가 가상 피팅룸, 개인화된 전자상거래 솔루션 등 새롭고 혁신적인 소비자 경험을 주도하는 데 더욱 주력하도록 돕는다.

3D 콘텐츠 파이프라인으로의 전환은 크리에이티브 제작 시간과 자원, 탄소 배출량을 크게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파이퍼Pfeiffer 보고서에 따르면 서브스턴스 3D 기반의 워크플로우를 사용 중인 기업은 시간과 자원을 기존 대비 90% 절감할 수 있다.

어도비는 최근 발표한 서브스턴스 지속가능성 계산기Substance Sustainability Calculator는 기업의 3D 전환이 지구의 천연자원을 보존하고 동시에 한층 빠르고 경제적인 결과 창출에 미치는 영향을 추산하도록 돕는다. 디자이너들은 물리적인 프로토타이핑으로 인한 낭비를 줄임으로써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제품과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

세바스찬 드가이S?bastien Deguy 어도비 3D 부문 부사장은 "어도비 서브스턴스 3D 컬렉션은 유통 및 패션 브랜드가 콘텐츠 파이프라인을 재구성하도록 지원하며 이들의 창의성과 효율성을 제고한다"고 말했다.

권용만 기자 yongman.kwon@chosunbiz.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설문조사

결과보기

북한과 종전선언(전쟁 종료)이 필요할까요?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33
어제
623
최대
1,082
전체
121,409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