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백신 솔루션 V3, 글로벌 테스트서 만점
페이지 정보

본문
|
[서울경제]
국내 보안 기업 안랩053800의 PC용 백신 솔루션 V3가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시험에서 만점을 받으며 성능을 인정받았다.
2일 안랩에 따르면 V3은 AV-테스트의 올해 첫 테스트1~2월에서 종합 점수 만점으로 인증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V3는 홈 유저와 비즈니스 유저 부문의 진단율, 성능, 사용성 등 세 가지 평가에서 모두 만점각 항목당 6점, 총 18점을 기록했다. V3는 두 부문에서 상위권 성적을 기록해 우수 제품에도 선정됐다. 양하영 안랩 시큐리티 인텔리전스센터 실장은 "안랩 V3는 전 세계 주요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이 참여하는 AV-테스트에서 꾸준히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월드클래스 성능을 갖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랩은 신사업에도 힘을 쏟고 있다. 안랩의 블록체인 자회사 안랩블록체인컴퍼니는 지난달 31일 그라운드엑스와 블록체인 지갑 서비스 클립 등 사업을 양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에 따라 안랩블록체인컴퍼니는 그라운드엑스의 클립, KAS 서비스와 해당 기술 인프라, 고객 지원 체계 등 모든 관련 사업을 넘겨받는다. 안랩블록체인컴퍼니는 인수 절차를 완료하고 ABC 월렛과 클립 서비스 통합을 추진할 계획이다. 강석균 안랩블록체인컴퍼니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사용자들에게 좀더 안전한 가상자산 이용 환경을 제공하길 기대한다"며 "국내 최대 웹3 지갑 서비스 운영사를 넘어 월드 클래스 수준의 웹3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서울경제 관련뉴스]
김수현, 故 김새론 유족에 손해배상 청구한 금액 무려
“살이 더 이상 안 빠져”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하는 법?
"방금 피우셨죠? 4만원"···거리 흡연에 칼 뺀 나라
"6개월 아기한테 스테이크?"···학대 논란 이유식
日 유명 덮밥집, 쥐 이어 바퀴벌레 나오자 결국
관련링크
- 이전글다음 부동산 21년 만에 종료⋯"위탁 운영 계약 종료 따른 결정" 25.04.02
- 다음글에이비엘, 담도암 신약 1차 지표 충족…"ORR 3배 이상 개선" 25.04.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