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행정망 마비 불편에 송구…근본 대책 마련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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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의힘은 국가정보시스템 서비스 장애로 공공기관의 대국민 민원 서비스가 중단된 사태와 관련해 관계 당국의 신속한 조치와 근본적인 대책 마련을 당부했습니다.
윤희석 선임대변인은 오늘19일 논평에서 행정 전산망 마비로 많은 국민이 불편과 혼란을 겪어 집권여당으로서 매우 송구한 마음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이번 사태를 반면교사 삼아 장애 대응체계와 서버 관리 시스템에 허점이 없었는지 면밀히 살피고, 더 탄탄한 대응 시스템을 마련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YTN 조성호 chosh@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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