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온당"…민주당, 총선 앞두고 2030 겨냥 새 현수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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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일 중앙당 행사 통해 디자인 공개 예정
"개인성·다양성에 가치 두는 2030 위주로"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총선을 앞두고 2030세대를 겨냥해 현수막 변신을 시도한다. 17일 민주당에 따르면 당 사무처는 이날 전국 시·도당위원회에 공문을 보내 새로운 민주당 캠페인-더민주 갤럭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당 사무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공문에서 티저 현수막을 공지했다. 티저 현수막은 공식 현수막 공개에 앞서 일주일간 수도권과 광역시 시·도당 위주로 게시될 예정이다. 공식적으로 사용될 새 현수막 디자인은 23일 중앙당 공식 행사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공개된 티저 현수막엔 나에게온당 정치는 모르겠고, 나는 잘 살고 싶어 경제는 모르지만 돈은 많고 싶어! 혼자 살고 싶댔지 혼자 잇고 싶댔나? 등의 문구가 담겼다. 당의 상징색인 파란색과 초록색 사용을 최소화하고, 당명이 눈에 띄지 않도록 디자인됐다. 당 사무처는 "이번 캠페인은 개인성과 다양성에 가치를 두는 2030세대 위주로 진행된다"며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의 삶 속으로 민주당이 들어가 나에게 쓸모 있는 민주당으로 변화하겠다는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정준기 기자 joon@hankookilbo.com 관련기사 - 태진아 치매 투병 중인 아내 옥경이, 날 천천히 잊길 [직격인터뷰] - 무대 잃었던 경험서 나온 스개파, 동료들에 판 깔아주고 싶었다 - [단독] 한국 조선소엔 방공망 없잖나 美 우려에 73조 군함 시장 놓친다 - 115만 원짜리 발렌시아가 타월 스커트, 이케아는 9900원 - 3년 뒤 개 식용 못한다…개, 가축 아닌 반려동물로만 인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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