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안전공단 탄소중립 2050 걸음기부 챌린지 시작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교통안전공단 걸음기부 챌린지 포스터.한국교통안전공단 제공
서울=뉴스1 김동규 기자 = 한국교통안전공단TS이 임직원 및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23일부터 내달 22일까지 4주간 올해 세 번째 탄소중립 2050 걸음 기부 챌린지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걸음 기부 챌린지는 임직원들이 목표한 걸음 수를 달성하면 달성한 걸음 수 만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활동으로 한국전력기술과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챌린지 참여방법은 워크온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이후 한국교통안전공단 커뮤니티에 가입해 커뮤니티 페이지 하단 ‘챌린지’를 클릭해 참여하면 된다.
누적 걸음 수 상위 6명을 비롯해 추첨을 통한 185명에게는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걸음 기부 챌린지 달성 시 전달되는 기부금3000만 원 목표은 김천시 보호 종료 아동의 자립지원과 장학금 지원, 취업교육훈련 비용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TS는 지난해 걸음 기부 챌린지를 통해 목표치의 약 2배가 넘는 4600만 보를 달성하며 임직원들과 함께 ESG환경#x2027;사회#x2027;지배구조 경영 문화 확산에 이바지했다.
TS는 일상에서 참여 가능한 탄소중립 실천 및 기부 활동을 통해 앞으로도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정용식 TS 이사장은 "임직원들이 일상에서 탄소중립과 기부를 실천하며 주변 환경과 사회적 약자에 대해 더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TS는 ESG 경영에 앞장서는 기관으로써 앞으로도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d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링크
- 이전글전북민중행동·민노총 등 "윤석열 정권 퇴진 전북운동본부 결성" 24.10.23
- 다음글김동일 부산지방국세청장 업무보고 24.10.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