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공장서 큰 불…소방 대응 2단계 격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4-10-20 11:08 조회 11 댓글 0본문
오늘20일 오전 8시 44분쯤 인천 서구의 한 기계 가공공장에서 불이 났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 소방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해 불을 끄고 있다. 〈영상=시청자 제보〉
인천 서구의 한 공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불이 확산되면서 소방 대응 단계는 2단계로 상향됐습니다.
인천소방본부에 따르면 오늘20일 오전 8시 44분쯤 인천 서구 왕길동의 한 기계 가공공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인명피해는 현재까지 없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다만 인근에 야산이 있고 강한 바람이 불어 옆 공장 건물로 피해 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오늘20일 오전 8시 44분쯤 인천 서구의 한 기계 가공공장에서 불이 났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 소방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해 불을 끄고 있다. 〈사진=시청자 제보〉
불이 계속 확산되자 소방당국은 오전 11시 2분쯤 대응 2단계로 격상하고 가용 인력을 총동원해 진화 작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서 화재 발생 30분 만에 관할 소방서 인력이 모두 투입되는 대응 1단계가 발령된 바 있습니다..
관할 지자체인 인천 서구는 "차량은 화재 현장 주변 도로를 우회하고 인근 주민은 연기 흡입에 유의해달라"는 내용의 재난안전문자를 발송했습니다.
김태인 기자kim.taein@jtbc.co.kr
[핫클릭]
▶ "가족에게 표현하세요"…아빠가 딸에게 남긴 캠코더
▶ "열흘간 굶어"…90대 노모, 아들과 숨진 채 발견
▶ 최고의 영예 노벨상…시상식 불참한 사람들, 왜?
▶ 갑자기 축소하다 번복…오락가락 디딤돌 대출
▶ 소녀상 모욕 유튜버, 이번엔 편의점서 진상짓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