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혼 받았어요"…13남매 장녀 배우 남보라 깜짝 결혼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집기 작성일 24-10-21 05:24 조회 8 댓글 0본문
|
프러포즈 받은 남보라. 사진=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 |
[파이낸셜뉴스] 배우 남보라34가 결혼을 발표했다.
남보라는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 따르면 남보라는 일본 도쿄東京 여행 도중 저녁 자리에서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 남보라는 자막으로 "식사가 거의 끝나갈 때쯤 남자친구가 저 몰래 프러포즈를 준비했다"고 적었다.
남자친구가 준비한 반지를 받은 남보라는 "나 진짜 깜짝 놀랐어. 미리 말해줬어야지"라며 눈물을 보였다.
그러면서 "남들이 프러포즈 받고 울었다고 하면 왜 울어? 했는데 왜 우는지 알겠다"라며 "1차는 너무 놀라서고, 2차는 너무 감동해서 그렇다"라고 깜짝 프러포즈를 준비한 남자친구에게 고마움을 나타냈다.
남보라는 남자친구가 반지를 끼워준 뒤 "내 손을 잡아 달라"고 말했다. 그 뒤 "인생 가보자고"라며 손을 서로 마주 잡았다. 그러면서 "만화 명대사인 내 동료가 돼라"라고 말하며 프러포즈를 승낙했다.
남보라는 유튜브 공지를 통해 "맘 맞는 좋은 짝꿍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라며 "앞으로 둘이서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보라는 다둥이 가족으로 2008년 KBS 인간극장에 소개되며 얼굴을 알렸다. 13남매 중 둘째로 2006년 KBS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KBS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현재는 아름다워 등에 출연했다.
13남매를 출산한 남보라 어머니 이영미 씨59는 지난 10일 열린 제19회 임산부의 날 행사에서 국민포장을 받았다. 출산장려협회·학부모네트워크에서 활동했고, 아이들에게 도시락을 배달하는 사회단체를 조직해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남보라 남매는 치위생사·미술가·은행원·박사 등으로 성장했다.
hsg@fnnews.com 한승곤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 핫뉴스]
→ 박지윤-최동석, 부부간 성폭행 문제도..수사 의뢰
→ "노벨상 한강, 오래전 이혼" 전 남편 직업이...
→ 한강 노벨상 반대 시위에 "애국보수다" 반전 반응
→ 문다혜 피해 택시기사 "文측에서 제시한 것이..."
→ 이재명 단톡방 관련자, 해변서 숨진 채 발견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